728x90
반응형

 용인은 땅이 넓다. 논밭이 많다. 

서울에서는 흔하게 보지 못했던 곳도 많다. 

대표적으로 경매장이다. 

'도깨비경매장' 

서민갑부에 나왔다고 한다. 어떻게 유입되는 제품인지는 잘 모르지만, 괜찮은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다. 

공구, 운동기구, 식자재, 냉동식품, 견과류, 건어물, 주류, 명품까지...

문제는 원하는 제품이 원하는 날에 있지 않다. 경매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니까, 무엇을 파는 날인지 잘 보고 가야한다.

물론 온라인 쇼핑몰도 있고, 유튜브도 있다.  두 채널 모두 정보만 있다고 봐야한다. 

왠만한 제품은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.

 

 

 

만물도깨비장터 주소다 

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금어로 361

현장에 가서도 볼게 많았다.

먼저, 골프채와 가방이 엄청 많았다. 요즘 골프가 유행이라 그런지 물량이 어마어마 했다.

만물도깨비장터 용인점 - 골프백

 

낚시대도 있었지만, 내가 하는 낚시채비는 아니였다.

만물도깨비경매장 - 낚시대

 

본래 경매장 말고, 2경매장이라고 하는 골동품 매장도 있다. 

 

콕스워스, 루미에, 그리고 애니악도 있다. - 정체를 몰라서 아무렇게나 이름을 붙였다.

콕스워스(왼쪽), 루미에(가운데), 애니악(오른쪽)

 

 

오래 된 가전들도 있었다. 

가전제품

 

심지어...에반게리온의 머리까지...

에반게리온 머리

잘 안 보일 수도 있는데, 한개에 백만원이였다. 

 

제일 갖고 싶었던건...

갑옷

 

하지만, 아내에게 혼나고 못 샀다. 

 

동생이 좋아하는 마작셋트도 있었다. 

마작

 

재미있는 만물경매장

다음에 또 갈수 있을까?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